탑배너 닫기

광주

    광주신세계 ‘개점 20주년 축하 페스티벌’

    • 0
    • 폰트사이즈

     

    광주신세계가 개점 20주년을 맞아 풍성한 상품준비 및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했다.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27일까지 ‘개점 20주년 축하 페스티벌’ 테마로 지금까지 지역민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브랜드 20여 품목을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20대 축하 상품에는 14일부터 16일 까지 플라스틱아일랜드 원피스 2만원, 크록스키즈 백팩 2만원, 키스앤헉 차렵이불 2만4000원 등, 오는 주말 21일부터 23일까지 운현궁 차렵 3만9000원, k2 구스다운 3만원, 본 롱패딩 점퍼 7만 9천원 등이 있다.

    아울러 스마트가전, 주얼리, 주방용품 등 스페셜 혼수 아이템 8가지를 기획준비한 ‘리빙&웨딩페어’도 진행한다. ‘리빙&웨딩페어’전은 지난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1층 시즌이벤트홀, 본매장 등에서 7일간 진행되고 있다.

    1층 시즌 이벤트홀에서 선보여질 품목으로는 포트메리온, 휘슬러, 실리트, WMF, 르크루제, 드롱기 등 12여개 브랜드가 있으며 최대 40%할인된 가격과 함께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된다.

    또한 1층 시즌 이벤트홀에서는 지난 14일부터 18일(화)까지 5일간 탠디, 소다 그룹전도 펼쳐지고 있다. 이밖에 각 층별로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한정판으로 판매하며 특히 주말 쇼핑객을 겨냥해 각 층별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전개되고 있다.

    층별 주말행사로는 가을ㆍ겨울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3층에서는 인기핸드백 대전, 5층에서는 ENC 간절기 상품전, 7층에서는 본 사계절 패션 특가전 등이 펼쳐지고 있다.

    한편 지난14일(금)부터 30(일)까지 1층 컬쳐스퀘어에선 가족단위 내점고객에게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레고의 모든것. 브릭 뮤지엄’ 타이틀의 전시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