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몰디브 유일의 7성급 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



여행/레저

    몰디브 유일의 7성급 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

    • 2015-07-09 17:36

    허니문 모바일 앱 리얼하니, 쥬메이라 비타벨리 최저가에 선봬

    (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두바이의 7성급 호텔인 버즈알 아랍은 화려하고 기상천외한 구조와 초호화 시설을 갖춘 호텔로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호텔이다.

    이러한 버즈알 아랍을 운영하는 쥬메이라 그룹은 자본력과 호텔 운영의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투자해 많은 허니무너들의 꿈의 여행지 몰디브에 완벽한 7성급의 리조트를 만들어 냈다.

    (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말레 국제공항에서 보트로 약 20분이면 닿는 거리인 볼리푸시섬(South Male Atoll,Bolifushi Island)에 위치한 쥬메이라 비타벨리가 바로 그 곳. 몰디브 내에서도 오래전부터 스쿠버 다이버들의 천국이었던 볼리푸시섬은 뛰어난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일단 규모부터 남다르다. 프라이빗 풀이 딸려있는 객실 타입인 '비치빌라 위드 풀 선셋'의 경우 55m²에 해당하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쥬메이라 그룹의 명성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서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썼다. 객실에 비치된 가구와 작은 등 커튼, 큐션 하나까지도 최고급만을 고집한다. 비치빌라와 워터빌라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오크원목을 많이 사용했다. 바닥부터 웬만한 기둥까지도 특히, 거대한 나무를 깎아서 만든듯한 인상의 침대는 나무가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몰디브 리조트 중 최고의 휘트니스 센터, 스파, 메인 풀, 클리닉, 오션 뷰가 좋은 다양한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보다 특별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허니문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리얼하니가 올 가을 허니무너들을 위해 '쥬메이라 비타벨리 워터 풀빌라 4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리얼하니(http://m.realhoney.co.kr)는 원하는 허니문 상품 경매에 입찰 후 먼저 입금하는 고객 순으로 낙찰되는 신개념 역경매 어플리케이션으로 고객이 모일수록 상품가가 내려간다. 또한 항공권은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기 때문에 여행사의 인건비가 절약돼 시중가보다 약 60만원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몰디브 상품의 경우 체크인 기준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0월 1일부터 10월31일까지 출발가능한 일정이다. 즉시 입찰가는 268만원으로 이번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모두에게 매일 조식 및 석식, 로맨틱 베드 데커레이션, 허니문 스냅 촬영, 과일바구니 & 스파클링 와인 1병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문의=다이렉트허니문(02-516-4433/www.directhoneymoon.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