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최근 우리나라 신혼여행객의 방문이 늘고 있는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남동쪽의 섬나라로, 15시간에 달하는 이동 거리를 감수할 만큼 풍경이 수려하다. 작가 마크 트웨인이 '신이 천국보다 먼저 창조한 곳'이라고 극찬했을 정도.
올 하반기 모리셔스 신혼여행을 고려중인 예비부부를 위해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2015 가을 모리셔스 허니문 조기예약&공동구매'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해피허니문클럽의 조기예약&공동구매를 통하면 모리셔스 알뜰 항공권과 현지 지상 패키지 일정 중 필요한 부분만 구매, 실속 있는 신혼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현지지상 패키지로는 모리셔스 서북부의 럭스머빌 3박에 각 럭셔리 리조트&풀빌라 2박을 조합해 다양한 액티비티와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럭스머빌에서 각 럭셔리 리조트로 이동 시 기사포함 전용차량 렌트 일정을 8시간 더했다. 기사와 상의해 원하는 모리셔스의 관광지 또는 액티비티 장소를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모리셔스 럭셔리 풀빌라로는 포시즌 아나히타(109만원~), 세인트레지스(105만원~), 트루오비쉬(109만원~) 외에 롱비치(55만원~, 롱비치에서만 4박), 럭스그랑고브(59만원~, 럭스그랑고브에서만 4박) 등이 최저가로 준비돼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은 각 리조트 허니문 특전으로 기본 HB(조식, 석식, 로맨틱 디너 1회), 계절과일, 하우스 스파클링 와인(1병), 허니문 케익(연말 제외), 파레오(1회),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한 럭셔리 웨딩슈즈 증정(신혼여행과 스드메 웨딩 패키지 상담자 전원), 신데렐라 웨딩 프로포즈 이벤트(추첨) 등 해피허니문클럽만의 신혼여행 혜택을 더했다.
항공편의 경우 모든 것이 신혼여행객의 선택이다. 특히 모리셔스 조기예약, 그룹항공권 등 출발일 별 가장 저렴한 할인특가 항공권을 자유롭게 비교하고 조합할 수 있다. 추천항공사인 모리셔스항공의 U+V클래스 항공권의 경우 69만원(+유류세 50만1,200원)이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의 '2015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공동구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31일까지며 모리셔스 신혼여행기간은 2015년 9월1일에서 12월 20일 사이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