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오키나와의 성인 전용 리조트 '더 테라스 클럽 아트 부세나(THE TERRACE CLUB AT BUSENA)'는 오키나와 지역에서 드물게 4인용 객실을 갖춘 곳이다.
더 테라스 클럽 아트 부세나 리조트의 6층에서 9층까지 자리한 '클럽 디럭스 오션 투 베드룸'은 가족, 친구 단위로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2개의 침실과 2개의 샤워 부스를 갖추고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특히 클럽 디럭스 오션 투 베드룸 호텔 객실에서는 짙푸른빛 오키나와 나고만을 전망할 수 있으며 테라스에는 여행객을 위한 커다란 데이 베드도 마련돼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더 테라스 클럽 아트 부세나는 운동·영양·휴식을 컨셉으로 한 웰니스 리조트(Wellness Resort)다. 투숙객들은 객실의 아름다운 전망과 더불어 아쿠아 피트니스와 퍼스널 스트레칭 등 각종 액티비티, 오키나와 섬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휴양하면서 톱 브랜드 탈라소(Thalgo) 제품군을 이용한 탈라소 페이셜 테라피와 온해수를 이용한 하이드로테라피 등 각종 테라피로 피부와 건강을 가꿀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더 테라스 클럽 아트 부세나와 리조트와 오키나와 여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
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