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뉴욕스타일 드레스 원한다면 바로 여기, NY 브라이덜

뉴욕스타일 드레스 원한다면 바로 여기, NY 브라이덜

  • 2015-05-29 17:21

웨딩라운지, NY 브라이덜 제품으로 꾸며진 패키지 다수 보유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웨딩드레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수입 전문 드레스샵 NY브라이덜은 명품드레스와 뉴욕 디자이너의 작품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어 가장 인기있는 웨딩드레스숍이다.

일생의 가장 행복하고 로맨틱한 웨딩의 순간 꿈꿔오던 것들을 특별한 웨딩드레스로 실현하고 싶다면 다양한 안목으로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는 NY 브라이덜 드레스를 주목하자.

NY브라이덜의 자체 브랜드 필리파는 최초로 흰드레스를 입었던 영국 여왕의 이름을 따온것으로써 항상 백성을 위하여 근검한 생활을 했던 필라파(Phillippa)여왕의 정신을 이어받아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고자 하는 NY브라이덜 드레스의 철학을 담고 있다.

NY브라이덜 드레스는 라자로, 에일린, 할리페이지, 짐헬름 등 뉴욕 스타일의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의 드레스와 프로노비아스, 아뜰리에 프로모비아스 등 유럽의 명품드레스까지 다양한 수입드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이처럼 수입드레스라인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한자리에 다양한 수입드레스 라인을 입어보고 나에게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는 드레스숍이다.

NY브라이덜은 전세계 모든 신부라면 한번쯤 입어보고 싶어한다는 프로노비아스, 산패트릭의 프리미엄 딜러숍이다.

뉴욕에서 온 고급스러운 수입 명품드레스와 세련된 라인의 현대적 이미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미를 추구하는 NY브라이덜은 림아크라, 암살라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뉴욕과 유럽의 명품 브라이덜 디자이너 브랜드를 50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고객관리 프로세스를 갖춘 NY브라이덜 드레스숍은 신부의 예식일정 및 장소를 체크하며 브랜드의 국내 또는 수입라인을 확인한 후 신부의 체형과 스타일 컨셉에 따른 드레스 셀렉과 제안한다.

드레스 대여만이 아닌 구매까지 이어지는 시스템을 갖춰 다양한 신부의 다양한 기호를 부응하면서 드레스숍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다양한 드레스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전시된 자유로운 공간과 넉넉한 피팅룸을 갖춰 신부들이 여유롭고 편안하게 머물수 있도록 배려했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