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19금 사극 '간신'에 등장하는 심은진…"누구로?"

    • 0
    • 폰트사이즈

    고경표 정만식 최일화 김지영 손수현 등…극 풍성하게 만드는 다양한 카메오 눈길

    영화 '간신'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심은진(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19금 사극 '간신'(감독 민규동, 제작 수필름)의 카메오 배우들이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데 한몫하고 있다.

    영화 간신은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했던 희대의 간신들이 벌이는 치열한 권력 다툼을 그리고 있다.

    이 영화에는 배우 고경표 정만식 심은진 최일화 김지영 손수현이 특별·우정 출연 형태로 등장한다. 역사 속 실존인물부터 극중 사건의 열쇠를 쥔 핵심인물까지 역할도 다양하다.

    TV 시트콤 '감자별2013QR3'과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데 이어 '무서운 이야기2' '차이나타운'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고경표는 연산군의 이복동생 진성대군 역으로 출연했다. 진성대군은 훗날 중종이 되는 인물로 고경표는 연산군의 횡포 탓에 겁에 질린 모습을 연기하는 등 짧은 출연임에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끝까지 간다' '7번방의 선물'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정만식은 비밀스런 자객 역할로 등장한다. 때로는 친근하고 푸근한 역할로, 때로는 비열한 악역으로 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여 온 정만식은 이번에 은밀히 누군가의 목숨을 노리는 역할을 맡아 긴장감을 더한다.

    TV 드라마 '야경꾼 일지' '노란 복수초'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한 심은진은 기방 용봉각 주인 역할을 맡았다. 기생들의 우두머리인 만큼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인 심은진은 매혹적인 한복 자태를 뽐낸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