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료칸 'Spa&Esthetique 스이초칸' 식사 (사진=재패니안 제공)
삿포로에서 약 1시간, 북해도의 대표 온천지역인 조잔케이에서도 조용한 환경에 자리한 료칸 'Spa&Esthetique 스이초칸'은 유독 개별 여성여행객이 많이 묵어가는 곳이다.
료칸의 컨셉부터가 '몸의 밖으로부터, 그리고 안으로부터 아름다워진다'로 스이초칸은 다양한 '힐링' 에스테틱과 몸에 좋은 창작요리에 특화돼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스이초칸의 넓은 에스테틱 살롱에는 얼굴에서 바디, 네일까지 다채로운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임산부 메뉴와 경력 있는 에스테티션에 의한 카운셀링도 투숙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체크인 전후의 에스테틱 서비스도 가능하며 이용 후에는 '미네랄의 보고' '다이어트의 편' '뷰티업' 등 개인별 테마에 맞는 6가지 무료 허브티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스이초칸의 요리 메뉴 또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디너나 런치 메뉴로 약선을 곁들인 창작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조식으로 여성에게 좋은 식재료들로 구성된 스이초칸표 오리지널 샌드위치 세트가 제공된다.
객실의 경우 4가지 타입인 아시안트윈룸, 화실(다다미방), 양실트윈룸, 일본식 침대룸 중 투숙객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빗, 화장솜, 머리끈, 미용액, 스킨로션, 헤어트리트먼트 등의 어메니티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모든 객실이 가든뷰로 조잔케이의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과 더불어 편안한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나이트 스티마'가 도입돼 객실에서도 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다.
료칸 'Spa&Esthetique 스이초칸' 관련 여행상품으로는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의 '삿뽀로 성인 여성의 오아시스 료칸 스이초칸 자유여행 3일'이 있다.
재패니안의 스이초칸 자유여행 상품은 '부산 출발 스파&에스테틱 료칸 기획전'의 일환으로 특히 여성 여행객이 일본 전통료칸에서 힐링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가격은 3월20일 출발기준 113만9,000원(유류할증료 포함 총액운임)이다. 대한항공 코드쉐어 일본항공(JAL) 항공권, 죠잔케이 스이초칸 1박과 조석식(프렌치 중화 창작코스), 스파&에스테틱 스이초칸 전신에스테 60분, 호텔 비스타 삿뽀로(싱글룸) 1박, 삿뽀로 인기 호텔 뷔페 하푸나 석식 비용,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한다.
또한 북해도(홋카이도) 자유여행 책자와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제공해준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
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