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할라는 꾸준히 인기 있는 허니문 여행지인 하와이에서도 단 둘만의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들이 선택하는 곳이다.
와이키키해변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면 갈 수 있는 카힐라 지역은 다이아몬드 헤드를 배경으로 에메랄드 빛 와이키키가 끝없이 펼쳐져 있다. 또한 이곳은 '하와이의 비버리힐즈'로 불릴 만큼 고급 주택가가 옹기종기 모여 있어 타 지역에 비해 고요한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평화로운 카할라와 닮아 있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The Kahala Hotel & Resort)는 오아후 섬의 최고급 리조트로 꼽히는 곳이다.
무엇보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어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을 비롯해, 필립 찰스 왕자까지 영국 로열패밀리들의 휴양지이자 닉슨, 클린턴, 부시, 오바마 등 미국 대통령들이 이곳을 선택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또 우리나라에서는 배우 이영애가 극비리에 결혼식을 치른 곳으로, 이후 카할라 호텔은 오로지 허니문 만에 집중할 수 있는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카할라 호텔은 카할라 타워, 돌핀 윙 두 건물로 나뉜다. 총 338개의 객실은 시그너처 스위트룸과 카할라 비치 룸, 카할라 키아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펜트하우스인 임페리얼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모든 객실은 카할라 시크를 테마로 편안함은 물론,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가 어우러져 투숙객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와 은은한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20세기 초 프랑스 아티스트인 폴 자쿨레의 판화와 조개 무늬 디자인으로 장식된 객실 벽면이 객실을 한층 더 아름답게 해준다.
침대는 부드러운 이집트 산 순면 시트로 안락함을 더해준다. 이렇듯 밝음과 아름다움, 청결함, 정돈된 하나하나가 잘 조화된 객실의 모든 것들이 따뜻하게 반겨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할라 호텔 내에서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야외수영장과 전용 비치 등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미국 최고의 럭셔리 스파로 명성이 높은 카할라 스파를 받을 수 있다. 매년 모빌 트래블 가이드가 선정한 '별 4개 등급 스파'를 수상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파 프로그램이다.
이곳의 약 51평방미터의 넓은 트리트먼트 스위트룸은 전용 휴식 공간, 글래스 샤워부스, 전신욕조, 개인 탈의공간과 옷장을 갖추고 있어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스파를 즐기게 돼 몸과 마음까지 빛나게 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현재 허니문리조트에서 '크리스천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독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하와이의 카할라 호텔은 물론 오하우, 마우이, 카우아이 등의 유명 지역들에 자리한 고급 리조트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에 더해 무료 허니문 스냅촬영 및 앨범제작, 마우이 마케나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캐리어 가방, 스노클링 장비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문의=허니문리조트 크리스천 허니문(02-548-2222/
www.cbshoneymo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