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차·불화설·조기종영…끝없는 '내반반' 수난史



방송

    하차·불화설·조기종영…끝없는 '내반반' 수난史

    시작부터 주연배우 하차 잡음…불화설과 조기종영 이야기까지 불거져

     

    첫 단추부터 어렵게 꿰었기 때문일까.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은 반짝반짝'(이하 '내반반')이 연이은 잡음에 휘말렸다.

    시작부터 '내반반'은 큰 고비를 넘겨야 했다. 배우 김정은과 김수로, 두명의 주연배우들이 출연계약서에 도장까지 찍었다가 하차했기 때문이다. 당시 김정은은 대본 비중 및 캐릭터 문제로, 김수로는 건강 상의 이유로 하차를 결정했다.

    촬영일자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기에 제작사는 난감할 수밖에 없었다. 특히 광고주들이 계약을 망설이는 등 제작에 차질을 빚게 됐다.

    간신히 편성에 맞춰 방송이 시작됐지만 이 또한 녹록지 않았다. '내반반'은 동시간대 드라마들에 밀려 줄곧 한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하며 부진한 성적을 냈다.

    그러다 3일 배우 이태임의 촬영 불참 소식이 알려지면서 '내반반'은 또 한번 위기를 맞았다.

    이태임은 건강 문제로 지난달 27일 촬영을 3일로 미뤘다가 복귀해 촬영을 마쳤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이태임이 제작진과 심하게 말다툼을 했다는 이야기가 보도돼 불화설이 불거졌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관계자는 "그냥 일반적으로 배우와 제작진 사이에 오갈 수 있는 의견조율 정도였다. 크게 다투거나 그랬던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업계 관계자는 "이태임 씨가 흡연 건으로 제작진과 마찰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한 차례 폭풍이 지나가고, 이번엔 조기종영 이야기가 들려왔다. 당초 50부로 기획된 드라마였지만 34부 정도로 마무리하기로 논의 중이라는 것.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