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와이의 정원의 섬 '카우아이'를 만끽하기 좋은 리조트 두 곳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하와이의 정원의 섬 '카우아이'를 만끽하기 좋은 리조트 두 곳

    • 2015-02-27 11:56
    • 0
    • 폰트사이즈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 빌(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에서 네 번째로 큰 섬으로 '정원의 섬'이라는 별칭을 지닌 카우아이.

    하와이 제도의 최북단에 자리 잡은 카우아이는 하와이 섬 중 가장 먼저 생성된 곳으로 에메랄드빛의 계곡과 뾰족한 산, 깎아지듯 솟아오른 절벽들로 가득하다. 일부지역은 바다나 상공으로만 접근할 수 있어 이동하는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날 수 있다.

    카우아이는 아름다운 대자연에서 다채로운 어드벤처가 가능한 곳이다. 와일루아 강의 카약, 포이푸 비치의 스노클링부터 코케에 주립공원의 트레일을 걷는 하이킹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지프라이닝 줄타기로 카우아이의 울창한 계곡을 건너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카우아이를 체험으로 하와이에 숨겨진 진정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허니문리조트에서 기독교인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카우아이의 쉐라톤, 세인트 레지스, 비치 리조트 등 인기 리조트 특가 프로모션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천 허니문'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 빌(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 빌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는 하와이 제도 중에서는 특히 자연의 조형미를 보여주는 카우아이 섬의 노스쇼어에 위치하는 리조트 호텔이다. 총 252개의 객실에서는 숨 막히는 아름다운 하와이의 자연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사치스럽기까지 한 인테리어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실 수 있다. 차분하면서도 로맨틱함이 넘치는 객실은 하와이안의 인테리어로 통일되어 하와이의 하늘과 바다, 대지의 색을 반영한 색조로 장식돼 있다. 커스텀 메이드 가구와 절경의 하날레이만, 산맥의 경치가 언제까지나 기억에 남을만한 허니문을 만들어 준다.

    카우아이 쉐라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카우아이 쉐라톤

    하와이에 위치한 모든 호텔의 공통적인 장점은 풍부하고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 카우아이 쉐라톤은 하와이의 다양한 섬들 중에서도 가장 유서 깊고 미지의 대자연에 잘 어우러진 리조트 호텔이다.

    하와이의 쾌적한 온난한 기후, 그림을 보는 듯 푸르고 맑은 하늘과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에서 생애 가장 여유롭고 특별한 허니문을 즐겨보자.

    이곳의 레스토랑은 180도 파노라마로 태평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핫 스폿 '카우아이'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저녁에 진행하는 하와이식 파티를 의미하는 '루아우(Luau)쇼'로 즐겁게 하루를 마감할 수 있다.

    카우아이 쉐라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리조트의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허니무너 모두에게는 캐리어가방, 스노클링 장비 세트, 허니문 앨범 등의 특전을 선사되며 크리스천 허니문 기획전의 상품 관련 문의만 남겨도 2만원 상당의 신혼여행 다이어리가 증정된다.

    문의=허니문리조트 크리스천 허니문(02-548-2222/www.cbshoneymoon.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