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경인방송 써니FM ''벚꽃 향기 맡으며 공개방송을''

    • 0
    • 폰트사이즈

     

    경인방송 SunnyFM(90.7MHz)은 제12회 인천 벚꽃축제를 맞아 4월 12일~13일 양일간 인천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특집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12일(토요일) 저녁 7시에는 ''SunnyFM MUSIC FESTIVAL''이 2시간 동안 공개방송을 가진다. 이날 공개방송에는 양희은, 박학기, 조덕배, 임지훈, 여행스케치, 전유나, 고병희, 추가열 등 연륜있는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사회는 가수 백영규(''백영규의 가고 싶은 마을'' 진행)와 김경은 프로듀서가 맡는다.

    오후 2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인기 프로그램 ''윤택, 김형인의 2시가 좋아'' 특집 공개방송도 열린다.

    13일(일요일)에도 다양한 특집방송이 마련되어 있다. ''송영길, 정은숙의 신나는 라디오인천''은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인천시민노래자랑'' 특집 공개방송으로 꾸민다.

    [BestNocut_R]또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리는 ''제3회 인천시민음악회''(사회: 배칠수·오솔미) 공개방송에는 송대관, 혜은이, 현숙, 쥬얼리, 하동균, KCM, 크라잉넛, 진주, 맥시멈크루, LPG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경인방송 홍보관에서는 연예인 팬사인회, 경찰종합악대 퍼레이드, Rock 페스티벌, 아름다운 화장실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경인방송 SunnyFM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인천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개방송을 준비했다"며 "벚꽃축제에 참석한 가족들이 즐거운 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12회 인천 벚꽃축제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인천대공원 전역에서 열린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