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무성 "문건파동 배후 지목·고의 노출 의혹, 기가 막히다"

김무성 "문건파동 배후 지목·고의 노출 의혹, 기가 막히다"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14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윤창원 기자)

 

'문건파동 배후는 K.Y'라는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의 수첩내용이 청와대 행정관의 발언을 전해듣고 옮겨적은 것이라는 보도에 대해, 김 대표가 "수첩의 메모는 황당한 이야기를 듣고 메모한 것일 뿐이며, 음해를 당하는 것이 기가 막히다"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14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신년기자회견을 가진 뒤 기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수첩의 메모는 어느 자리에서 얘기를 듣고 하도 황당한 이야기라서 메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서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본회의장에서 다른 메모를 찾다가 찍힌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런 음해를 당하는 것도 사실 참 기가 막히는데 어제 뉴스를 보니 의도적으로 사진을 찍히기 위해 그렇게 했다고 누명을 씌우는 것도 기가 막히다"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최근 문건파동 배후설 등으로 더욱 힘을 얻고 있는 박근혜 정부와의 불화설을 잠재우려는 듯 "당과 청와대는 한 몸이다. 공동운명체라고 생각한다"고 답하기도 했다.

이어 "당청 간 간극이 있는 것처럼 알려지기도 하고 그렇게 보이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소통할만큼, 불편함없이 소통해왔다"며 "대통령께서도 언제든 만나겠다고 한 만큼 앞으로 정기적으로 만나 국민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을 없애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기자회견장을 나오면서 '문건파동 배후 K.Y'에 대해 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에게 확인을 요청하기 위해 통화를 시도했지만 거절당했다는 내용의 보도에 대한 질문에는 고개만 절레절레 흔들었을 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0

0

전체 댓글 5

새로고침
  • KAKAO굿월2021-12-10 12:37:21신고

    추천0비추천0

    코로나 방역에 손쉬운 방역이 어딨냐? 기레기 티내는거니? 어떠한 경우와 변명을 해도 손쉬운 사회적거리두기라고 한 표현은 잘못되었다. 정신차리고 제대로 기사쓰길 바란다. 수많은 사람들이 방역을 위해 고생을 하고 있는데 이딴식으로 끼적대지 말길 바란다! 방역당국에 흠집내기전에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방역을 하여 하루 빨리 최소화 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기사를 쓰라고 기레기야!!!🐕‍🦺🐷🐽🛑🛑🛑

  • NAVER휘파람불며2021-12-10 09:55:05신고

    추천0비추천0

    노래방과 식당, 게임방 같은 업소들이 영업제한을 받을 때 대기업이 운영하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아울렛 같은 시설 ....// 침 튀기는곳 /...침 안튀기는곳 ....으로 해서 .....영업제한이 맞습니다........중소, 대기업이 아니라 = 침튀기냐, 안튀기냐로.....

  • NAVERNo12021-12-10 09:41:25신고

    추천1비추천1

    1000조를 풀어서 줘바라. 그래도 못 살겠다고 할거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가난 구제는 절대 못한다. 세상이 바껴야지

더보기 +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