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홍석의 ‘Hold me in your heart’ 뮤직비디오 (사진제공= CJ E&M)
뮤지컬 <킹키부츠>가 한국어 버전 넘버를 뮤직비디오로 공개했다.
CJ 뮤지컬 측은 "<킹키부츠>에서 '롤라' 역을 맡고 있는 신예스타 강홍석이 부른 ‘Hold me in your heart’ 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2일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Hold me in your heart’ 는 롤라가 어렸을 적 자신을 인정하지 않던 아버지와 인연을 끊고 살다가 어른이 되어 아버지와 재회하는 장면에서 부르는 노래로 관객들의 뜨거운 눈물을 자극하는 넘버이기도 하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강홍석의 공연 모습은 물론 <킹키부츠>로 처음 뮤지컬 주연으로 무대에 오르기까지 숨은 노력들이 담겨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배우 강홍석은 지난 2008년 ‘영화는 영화다’에서 조연으로 세상에 얼굴을 알린 후, 뮤지컬에서 네 번째 작품으로 참여한 <킹키부츠>로 첫 주연을 맡게 되며 공연계에서 남자 신데렐라 스토리로 화제가 되었다.
지난 3월, <킹키부츠> 한국공연 오디션 당시 강홍석의 노래를 들은 해외스텝들은 흡사 브로드웨이 <킹키부츠>의 ‘롤라’ 역 배우 빌리 포터의 목소리와 매우 비슷하다며 소울풀한 보이스에 극찬을 아끼지 않기도 했다.
한편, 뮤지컬 <킹키부츠>는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 공장을 가업으로 물려 받은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우연히 만나 특별한 신발인 “킹키부츠”를 만들어 틈새 시장을 개척해 회사를 다시 일으킨다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내용이다.
뮤지컬은 오는 2월 22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문의 : 1544-1555킹키부츠>킹키부츠>킹키부츠>킹키부츠>킹키부츠>킹키부츠>킹키부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