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지난 2012년 8월 오픈한 인도네시아 롬복의 리빙 아시아 리조트는 이미 유럽 여행객들이게는 '허니문에 적합한 아름다운 리조트'로 높은 찬사를 받아오고 있다.
최근 유행하는 롬복 리조트들의 건축 양식을 충실히 반영한 덕분에 모던하면서도 쉽게 질리지 않는 스타일의 리빙 아시아만의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덕분에 어떤 취향의 고객이 머물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리조트로 짧은 시간 안에 거듭나고 있는 리조트가 됐다.
리빙 아시아 리조트의 모토는 '로맨스를 위한, 로맨스에 의한, 로맨스 리조트'로 리조트의 어느 곳을 찾든 고객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속에 있는 듯 한 착각에 빠져들도록 설계 했다. 신비스러운 동양의 매력과 상상력의 충분히 발현시켜 유럽 허니무너들의 감성까지 자극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66개의 객실은 가든뷰와 오션뷰, 가든 스위트 빌라, 디럭스 오션뷰, 원베드 풀빌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허니무너에게 인기 많은 원베드 풀빌라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면서도 열대 나무로 감싸여 있고, 밤 하늘의 별을 보며 수영할 수 있는 개인풀장이 아름답게 자리하고 있다.
풀장 바로 옆 테라스에는 오픈 에어로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둘만의 오붓한 식사나 칵테일 시간을 갖기에 제격이다. 욕실도 이채로운데 욕조는 지붕 아래에 있지만 야외 샤워시설도 갖추어 놓았으며 디자인이 아름다워 보기만해도 흡족하다.
해피허니문클럽이 추천하는 리빙 아시아 리조트는 주변에 관광명소도 풍부해 볼거리도 다양하다. 방살 항구부터 길리 트라왕간 야시장, 길리 거북이 보호구역 등 그 주제도 다채롭다.
하지만 사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선택 프로그램만으로도 롬복에서의 허니문은 알찬 일정이 된다. 해양 액티비티와 투어&런치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해두어 더욱 특별하다. 5~6시간이 소요되는 길리 스노클링 투어나, 요트 세일링, 체험 다이빙, 3시간 풀코스 스파 마사지, 셍기기 워터 스포츠, 롬복 사삭투어 등 원하는 일정을 골라 즐기면 된다.
내년 봄 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해피허니문클럽을 통해 조기 예약할 경우 최저가 항공과 다양한 혜택이 동시에 주어진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