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스와로브스키로 크리스탈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인스브루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월드까지 갈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헤르초크 프리드리히 거리 입구에 위치한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도 한국의 지인들에게 선물해 줄 재미나고 독특한 크리스탈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몇 백 유로를 호가하는 제품들부터 연필에 크리스탈을 장식한 재미난 아이템까지 두루 보유하고 있어서 적은 예산으로도 인상 깊은 선물을 해 줄 수 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인스브루크에 왔다면 스와로브스키 본사에서 알뜰 쇼핑을 해보는 것도 좋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오스트리아 대표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의 박물관인 크리스탈벨텐은 인스브루크에서 버스를 이용하여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정처럼 빛나는 수십 개의 크리스탈 제품을 눈부시도록 감상 할 수 있는 곳으로 이곳에는 30만 캐럿에 이르는 세계 최대의 크리스탈도 확인 해 볼 수 있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크리스탈 오브제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 가는 줄도 모른 채 크리스탈 세계에 빠져들어 가게 된다. 또한 이곳에는 크리스탈 제품을 다른 어느 나라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 제품을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지갑을 두둑히(?) 준비해 가는 것이 좋다.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02-578-5843/
www.nstyl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