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드라마 '왕의 얼굴' 베일 벗었다…티저 영상 공개

    • 0
    • 폰트사이즈
    드라마 '왕의 얼굴'이 베일을 벗었다.

    6일 KBS 2TV 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서인국, 조윤희, 이성재, 신성록, 김규리의 클로즈 업 샷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둠 속에 홀로 서 있는 선조 역의 이성재부터 가희(조윤희)와 도치(신성록), 귀인 김 씨(김규리), 광해(서인국)의 얼굴이 교차되어 드러나는 등 핵심 주인공들의 얼굴이 담겼다.

    제작진 측은 "얼굴은 거짓말을 못한다. 인물들의 심리표현을 보여주기 위해 클로즈 업 샷을 택했다"면서 "임금의 관상을 다루는 특수성을 강조해 그 동안의 사극과는 다른 새로운 면을 부각시켰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 "비극과 연민, 탐욕과 야망 등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얼굴에서 각 캐릭터의 페이소스 넘치는 삶을 읽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왕의 얼굴' 티저 영상 캡처)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를 담는다. 또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RELNEWS:right}한편 '왕의 얼굴'은 앞서 표절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영화 '관상' 측이 표절의혹을 제기해 법원까지 갔지만 재판부는 시대적 배경과 등장인물, 사건의 구성 및 전개과정, 줄거리 등에서 현저한 차이를 보인다고 판단해 기각했던 바 있다.

    우여곡절 끝에 방송이 결정된 '왕의 얼굴'은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