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재중 “갈등 없는 아이돌 없다, JYJ 팀워크 비결은…”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일반

    김재중 “갈등 없는 아이돌 없다, JYJ 팀워크 비결은…”

    • 2012-08-08 08:00
    뉴스듣기

    ss
    “솔직히 갈등 없는 아이돌은 없어요. 멤버 수도 많은데다 가족이 아니니...”

    그룹 JYJ 김재중이 최근 불거진 아이돌그룹의 갈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김재중은 최근 MBC 드라마 ‘닥터진’ 마지막 촬영을 마친 뒤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얼마 전 사회적으로 논란이 된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갈등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히 갈등이 없는 아이돌그룹은 없다고 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아이돌 그룹은 가족도 아니다. 게다가 멤버 수도 많다보니 그룹 내에서도 더 친한 멤버, 마음이 더 잘맞는 멤버가 있기 마련이다”라며 “어느 팀이든 갈등이 있을 수 밖에 없다”라고 설명했다.

    김재중은 JYJ의 끈끈한 단합 비결도 공개했다. 김재중은 “우리는 좋은 것은 당연히 얘기하고, 안 좋은 것도 얘기한다”라며 “얼마 전 에릭 형이 카카오톡에 신화 멤버들 단체 사진을 올려서 ‘형들 너무 보기 좋다, 너무 멋있다’라고 댓글을 남겼더니 형이 ‘우린 그냥 친한 척 하는거야’라고 답하더라. 그렇게 스스럼없이 말하는 것 자체가 진짜 친하다는 의미 아닌가. 우리 멤버들도 약간 그런 게 있다”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JYJ멤버들에 대해 “셋이 같이 있으면 완전체가 되는 것 같다. 충만한 자신감이 생긴다”라며 “혼자보다는 셋이니까, 혼자있을 때보다 힘내서 열심히 할 계획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재중은 MBC 드라마 ‘닥터진’에서 종사관 김경탁 역을 맡아 첫 사극답지 않은 호연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진’은 종영까지 1회를 남겨두고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