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단독]MBC 이성배 아나, 방송인 탁예은과 6월 17일 웨딩마치

[단독]MBC 이성배 아나, 방송인 탁예은과 6월 17일 웨딩마치

  • 2012-05-11 07:00

열애설 보도된 뒤 믿음 강해져…파업 중이라 조심스러워

ss

 

MBC 이성배 아나운서가 전 방송인 탁예은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은 오는 6월 17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사람은 지난 해 3월,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 코너에 탁예은 씨가 출연한 것을 계기로 사랑을 키워왔다. 특히 지난해 9월, 이성배 아나운서가 MBC 라디오 ‘홍은희의 음악동네’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뒤 사랑이 더욱 깊어져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MBC아나운서국의 한 관계자는 “탁예은 씨가 보기에는 화려해보이지만 무척 사려깊은 성품의 소유자로 연애기간에도 항상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고 특히 이아나운서의 부모님을 잘 모셨다. 열애설이 보도된 뒤 서로간의 믿음이 돈독해져 결혼에 이르렀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원래 올 초에 식을 올리려고 했는데 노조가 파업 중인 상황이라 날짜를 다소 미뤘다"라며 "파업때문에 예식을 준비하고 진행하는 게 조심스러웠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경희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과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지난 2008년 MBC에 입사했다, 입사 후 ‘섹션TV연예통신’ 리포터, 2010 MBC 제16회 광저우 아시안 게임 캐스터, ‘생방송 금요와이드’ 등을 진행했다.

[BestNocut_R]탁예은은 1984년 생으로 성균관대에서 러시아어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SBS ‘짝’과 MBC ‘신입사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김창렬과 함께 KBSN ‘인사이드 스포츠’를 진행하기도 했다. 현재 방송활동을 접고 무역회사에 재직 중이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