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ㄴㅇ
㈜광주요(대표 조태권, www.ekwangjuyo.com)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7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광주요 경기 이천센터에서 2012 광주요 도자축제를 열고, 다양한 도자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광주요 도자축제는 광주요가 매년 기획 특가로 주요 도자제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고급 도자기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일반 고객은 물론 요식업 관계자들의 관심도 크다.
올해 축제에서는 광주요의 대표 도자 상품인 모던, 클래식 라인을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연아 도자기 컬렉션으로 제작된 'YUNA머그'의 경우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준다.
지난해 실속파 주부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아올다 생활식기(2000~5000원)는 80% 할인해 균일가로 판매한다.
물레·회화를 시연(주말 오전 10시, 오후 2시)하고 제품을 5만 원 이상 사면 스크래치 복권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목부용문예단 세트(160만 원 상당)를 제공한다.
G20시그너처 칵테일로 선정된 화요를 이용한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희경 광주요 이사는 "좋은 제품들을 싼 가격에 사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축제를 통해 우리나라 도자 문화의 현대화를 직접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요는 이번 축제 기간 녹색생활 실천 기업인 에코맘과 함께 어린이 환경교육을 위한 기금을 모아 전액 기부한다.
1만 원 이상 기부한 관람객에게는 디자이너 이광희 씨가 제작한 티고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