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건강

    포카리스웨트 '사막'·'성분' 광고 첫선

    • 0
    • 폰트사이즈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포카리스웨트 광고가 '사막 편' '성분 편' 에피소드로 소비자에게 첫선을 보인다.

    이번 광고는 제품 자체에 초점을 두고 오리지널리티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사막 편' 광고는 뜨거운 사막 위를 걸어가는 낙타의 모습을 통해 25년 동안 묵묵히 이온음료 시장을 걸어온 포카리스웨트의 모습을 표현했다.

    효과와 장식을 최대한 배제한 화면으로 포카리스웨트의 진정성을 담았다.

    '성분 편' 광고는 수분 흡수를 위한 최적의 밸런스를 가진 포카리스웨트 특징을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보여준다.

    체액과 흡사한 7가지 전해질을 보여주는 카메라 이동기법으로 제품 특징을 살렸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