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3D 애니 '로렉스' 5월 3일 개봉…박원순 시장과 만났다

    • 0
    • 폰트사이즈

    북미 개봉과 함께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흥행작

    로렉스

     

    전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 제작진의 3D 애니메이션 '로렉스'가 5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로렉스는 공기도 풀도 바람도 모두 사라져버린 최첨단 도시 스니드빌에 살고 있는 용감한 소년 테드가 살아있는 나무를 찾기 위해 떠나는 신나는 모험을 담은 작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는 재미와 자연의 소중함을, 어른들에게는 잃어버린 동심을 찾아 줄 예정이다. 북미 개봉과 함께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나무 요정의 흥행 광풍이 국내에도 이어질지 관심이다.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에는 나무 요정 로렉스가 콧수염을 휘날리며 팔짱을 낀 채 나무를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경고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로렉스의 동물 친구들인 허밍 피쉬, 바버 루츠, 스워밍 스완 등이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BestNocut_R]

    지난 3월 31일에는 나무요정 로렉스가 식목일을 앞두고 서울그린트러스트 홍보대사로서 서울시에서 주최한 경의선 폐선부지 나무심기 행사에서 박원순 서울 시장과 만남을 가졌다. 경의선 식목행사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로렉스는 줄 잇는 사진촬영 요청과 환호를 받으며 아이돌 부럽지 않는 인기를 실감하며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로렉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