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z
봄을 맞아 온라인몰에서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페미닌 룩(feminine look)'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이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여성패션 상품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페미닌 룩의 대표제품인 쉬폰 블라우스와 트렌치코트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71%, 53%씩 증가했다고 밝혔다.
야상재킷 등 스포티 의류는 판매량이 줄어든 반면 여성스러운 케이프형, 원피스형 트렌치코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카디건이나 블라우스 등 여성미를 강조한 의류도 증가 추세다.
G마켓에서는 2월 들어 파스텔톤의 카디건과 블라우스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각각 36%, 48% 늘었다.
한동안 '하의실종'과 레깅스에 가려져 주목 받지 못했던 플라워패턴 스커트도 G마켓에서 전년 대비 20% 이상 판매량이 높아졌다.
한편, G마켓은 봄 의류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미리 보는 봄 신상 Spring 패션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플라워 칼라 티셔츠', '플라워 패턴 원피스' 등 신상 제품을 선보이며 구매 금액에 따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