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경제

    삼양 '나가사끼짬뽕' 1억개 판매 돌파

    • 0
    • 폰트사이즈

    올해 연말 4억개 돌파 예상

    나가사끼짬뽕

     

    삼양식품은 하얀국물 라면 '나가사끼짬뽕'이 1억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나가사끼짬뽕은 지난해 7월 22일 출시 이후 봉지면 기준 8월 300만개에서 9월 900만개로 급증했고, 12월에는 2100만개가 팔렸다.

    이 같은 증가세가 지속될 경우 올해 연말에는 4억개가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삼양식품 김정수 사장은 "나가사끼 짬뽕 개발을 위해 2년여 동안 공을 들였고, 자극적인 이미지와 빅모델로 화제가 되기보다는 제품의 우수성으로 인정받고자 한 노력들이 성과를 거둔 것으로 생각한다"며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나가사끼짬뽕 1억개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부터 1억원 규모의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설문조사, 인증샷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자에게 경품 제공은 물론, 응모 수만큼 소외된 계층에게 나가사끼짬뽕을 기부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