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남동생의 은밀한 폴더를 발견한 누나의 센스 있는 대응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남동생의 비밀폴더 vs 누나의 비밀폴더'라는 제목과 함께 컴퓨터 폴더화면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됐다.
캡처된 사진 속에는 '야동'이라는 폴더 아래 100개가 넘는 동영상 파일들이 가득하다. 이것은 바로 남동생이 즐겨 보던 성인 음란물이 담긴 비밀 폴더다.
남동생의 영상물 사랑에 누나는 고심하다 '색다른 방법'으로 동생에게 진심어린 충고를 전한다. 바로 폴더의 이름을 바꾸어 놓은 것. 1번부터 111번까지의 폴더 이름으로 편지를 썼다. 폴더 이름을 이어서 보면 동생을 향한 충고 글로 바뀐다.
'XX아/ 이런 거/ 너무/ 자주/ 보지 마/ 나이가/ 몇 개니/ 제목만/ 봐도/ 징그럽다/ 이런 거/ 보지 말고/ 동영상/ 강의를/ 보렴/ 그랬다면/ 너는/ 영어 왕이/ 됐을 거야/ 옆집 누나/ 속살이/ 왜/ 궁금해/ 여대생이/ 당하면/ 신고를/ 해야지/ 가정부는/ 집안/ 청소/ 하라고/ 있는 거야/ 간호사가/ 주사 놀때/ 느끼지 마/ 과외/ 선생/ 한테는/ 공부를/ 배워야지/ 여고생은/ 제발/ 공부하게/ 냅둬/ 너도/ 모르게/ 욕정이/ 끓어/ 넘칠 땐/ 밖으로/ 나가/ 자연을/ 벗 삼아/ 조낸 뛰렴/ 그러면/ 시원한/ 바람과/ 상큼한/ 햇살이/ 너의/ 친구가/ 되어/ 줄 거야/ 골방에/ 들어앉아/ 변태가/ 되어가는/ 것 보다/ 훨씬/ 보람차지/ 않겠니/ 아예/ 보지 말란/ 말은/ 하지/ 않아/ 다만/ 그/ 횟수를/ 줄여/ 너의/ 기를/ 보존하고/ 당장/ 부서질 듯/ 여리디/ 여린/ 너의/ 뼈/ 마디를/ 강건히/ 하라고/ 이렇게/ 부탁하는/ 거야/ 욕정에/ 넘쳐/ 충혈된/ 너의/ 눈을/ 더 이상/ 안 볼 수/ 있게/ 해줘/ 내 맘/ 알지/ ㅎㅎ/ 자/ 그럼 이제/ 폴더를/ 닫으렴'
[BestNocut_R]게시자는 "저도 남동생이 있다.. 기숙사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집에 오면 우리집 컴퓨터 바탕화면에 무료영화다운, 각종 치료프로그램이 깔린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열어 본 페이지 목록을 살펴봐야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