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해철, 레인보우 덕심 여전…픽시 노래만 3번



연예 일반

    신해철, 레인보우 덕심 여전…픽시 노래만 3번

    • 2012-01-15 09:07
    ㅇㅇ

     

    전(前) ‘덕후’ 신해철이 레인보우 유닛 픽시(오승아·김지숙·조현영)의 노래를 세 번이나 틀며 ‘덕심’이 여전함을 보여줬다.

    신해철은 13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4U ‘고스트 스테이션’에서 12일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한 레인보우 픽시의 ‘호이호이(Hoi Hoi)’를 세 번이나 틀었다. 한 시간 방송에서 총 8곡의 노래를 틀었는데 그 중 3번이 같은 노래 ‘호이호이’였다.

    신해철은 처음엔 원곡으로, 두 번째로는 다시 리믹스한 곡을, 엔딩으로 ‘마우스를 잘못 눌렀다’고 눙치면서 리믹스한 ‘호이호이’를 또 틀었다. 레인보우 팬들은 ‘탈덕(탈퇴한 덕후)이지만 신해철의 의리 최고’라며 프로그램 게시판에 감사와 찬사를 보내고 있다.

    신해철은 스스로 아이돌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밝히면서 과거 한 TV 프로그램에서 “카라의 팬이었다가 레인보우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요즘에는 나인뮤지스로 옮겨 탔다”고 밝혀 레인보우 팬들로부터 ‘탈덕’으로 불려왔다.[BestNocut_R]

    레인보우 픽시는 14일 MBC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기존의 성숙하고 여성미를 발산하는 레인보우 활동과 달리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