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
▶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 대표 안세홍)는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가 작년 한 해 동안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화장품 업계의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니스프리는 이달 말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스트를 구입한 고객에게 1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 및 페이스북, 트위터에 미스트 활용법을 올린 사람을 추첨해 삼성전자 슬레이트 PC, 홈스파 바디 5종 세트, 올리브·비자 미스트 2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새해맞이 고객 이벤트 ▶ 뷰티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설날을 맞아 '새해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데이'에 회원들에게 5% 추가할인과 특정 제품에 한해 20~30%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자사 인기 제품을 모아 '설 한정 기획세트'를 판매하며, 동안 관리를 돕는 주요 제품을 증정하는 '솔루션 박스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SEEE
미샤, 립 틴트 사면 하나 더 ▶ (주)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는 립 틴트 3종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제품 구매 시에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미샤의 3종 립 틴트는 레드, 핑크, 코랄, 오렌지 등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가격의 립 틴트를 한 개 더 증정한다.
스쿨룩스, 바른자세체조 캠페인 ▶ 학생복 전문 브랜드 (주)스쿨룩스가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학생들을 위해 가수 비스트, 에이핑크와 함께 '바른자세체조' 영상을 제작해 홈페이지(www.skoolooks.com)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개발한 국민건강체조를 응용해 '기펴기', '날개펴기', '상체늘리기', '휘돌리기', '어깨돌리기', '팔뻗기' 등 9가지 동작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