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병만-이수근, 알고보니 이영애 주연 영화 '선물'서 첫 만남



방송

    김병만-이수근, 알고보니 이영애 주연 영화 '선물'서 첫 만남

    • 2012-01-08 16:13
    sxx

     

    개그맨 김병만과 이수근이 톱스타 이영애가 주연한 영화 '선물'에서 처음으로 만난 사연을 공개했다.

    김병만은 7일 방송된 KBS ‘이야기쇼 두드림’에서 개그맨이 된 동기를 설명하던 중 영화 ‘선물’에 출연한 경험을 밝히며 운명의 단짝 이수근과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2001년 개봉작인 영화 '선물'은 5년차 무명개그맨 용기(이정재 분)가 아내의 죽음 앞에서 웃음을 주는 개그쇼를 펼쳐나간다는 내용으로 김병만과 이수근은 당시 이정재와 함께 개그쇼를 펼치는 개그맨으로 분해 우정을 나눴다. 이 영화에는 김병만, 이수근 외에도 지금은 톱스타가 된 배우 김태희가 이영애의 아역으로 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병만은 “3주 정도 촬영했으니까 (영화 속 분량이) 어느 정도 나오겠지. 그런데 주인공보다 재미있어서 편집됐다”라고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병만의 재치 넘치는 강연 사이 12년 전 풋풋했던 김병만과 이수근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BestNocut_R]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병만은 50명의 멘티들의 멘토가 되어 인생 특강을 펼쳤다. 김병만은 7전8기 꿈이 있는 거북이가 되기까지 겪었던 일들을 재미나게 풀어 시청자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