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파파라치'를 콘셉트로 한 2012 달력특집을 방송한다.
25일 M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길 등 일곱명의 멤버들이 강원도를 찾아 달력 사진을 촬영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서로의 '파파라치' 사진 찍기와, '행복'을 찍어오라는 두 가지 과제를 건네줬다. 이에 멤버들은 시민들에게 자신들을 찍은 파파라치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면서 강원도 곳곳을 돌아다닌다.
ss
이날 하루만큼은 시민들이 초상권 걱정 없이 마음껏 무한도전 멤버들을 찍는 날이니만큼, '노홍철'이 직접 일곱 멤버들을 위해 파격적인 의상을 준비해 와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단풍이 절정에 이른 10월의 강원도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명소를 방문한 멤버들은 오랜만의 나들이에 들떠하며, 시민들과의 만남 속에 '행복'찾기에 열중했다는 후문. [BestNocut_R]
이후 다시 모인 멤버들은 이날 자신들이 직접 찍은 사진과 시민들이 찍어준 사진, 그리고 '2011년' 1년 동안의 활동이 담긴 사진들을 보면서, 2012년 달력과 다이어리에 실을 사진들을 직접 선정했다. 특히 '무한상사 오피스' 특집에서 탁월한 수제 문서작성 능력을 선보였던 '정준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수제 달력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