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완벽한 파트너' 김혜선, "베드신…야하다. 모두 깜짝 놀랄 것"



영화

    '완벽한 파트너' 김혜선, "베드신…야하다. 모두 깜짝 놀랄 것"

    데뷔 이래 첫 전라연기, 물오른 40대 보여줄 것

    김혜선

     

    여배우의 입에서 '노출'에 대한 이야기가 거침없이 쏟아졌다. 노출에만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 부담스러울 법도 하지만 그녀는 당당했다. 20년이 넘는 연기 인생 중 처음으로 자신의 몸매를 드러낸데 대한 설레임이 가득했다. 17일 개봉 예정인 영화 '완벽한 파트너'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김혜선이다.

    김혜선은 노컷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만약 20대였다면 두말없이 '못해요'라고 했을거다. 그땐 (노출이) 싫어서 도망쳤다"며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마음이 열려있지 않았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기회는 왔고, 도전해보자는 생각을 했다"며 "더 늙기 전에 스크린에 담아보고 싶은 마음도 한편으론 있었다"고 전했다.

    극 중 베드신, 노출 등에 대한 자랑을 늘어놨다. "내가 생각해도 야하다. 아마 보시면 모두들 깜짝 놀랄 것"이라고 예고까지 했다. 김혜선은 "극 중 '베드신'은 단 한 장면도 없다. 모두 현장에서 이뤄진다. 얼마나 짜릿하겠나"라며 "또 다른 나를 마음껏 보여줬기 때문에 후련했고, 답답한 역할을 하다 그런 것을 해소할 수 있는 역이라서 속시원하게 찍었다"고 자랑했다.

    사실 김혜선은 스크린 자체가 오랜만이다. 카메오 출연을 제외하면 1994년 '키스도 못하는 남자' 이후 17년 만이다. 그런데 파격노출까지. 말 그대로 '충격'이다. 소속사에서 발칵 뒤집히는 건 당연해 보였다.

    김혜선은 "40대에 이런 역할을 할 수 있는 배우도 흔치 않다. 오히려 감사한 일"이라며 소속사를 직접 설득했다. 또 감독에게는 "현장에서 노출 문제로 힘들게 하는 일은 전혀 없을 테니 김혜선을 최고로 예쁘게 찍어달라"는 약속을 받았다.

    40대지만 그래도 여자는 여자다. 예쁜 몸을 보여주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그녀는 "시나리오를 받기 전 살이 쪄서 운동을 하게 됐는데 시나리오를 받은 뒤 구체적인 목표가 생겼다"며 "죽기 살기로 운동해서 3개월 동안 10kg를 뺐다. 감독님이 감탄을 하더라"고 웃었다.

    쿨하게 결정했지만 막상 현장에 갔더니 주저할 수 밖에 없었다고. 김혜선은 "어차피 할거라면 당당하자란 마음을 먹었다"며 "아줌마니까 가능한 질펀한 농담을 먼저 하면서 분위기를 만들어 갔다"고 밝혔다. 이어 "벗는 것 자체가 두려운 게 아니라 그 때의 표정, 내면이 어떻게 나올지가 더 부담이고 힘들었다"며 "물오른 40대의 느낌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BestNocut_R]

    벗는 것 보다 더 힘들었던 건 한참 어린 후배와의 호흡이다. 그녀는 "연하를 사랑해 본 적도 없고, 1~2살만 어려도 동생이라고 생각하는 타입"이라며 "하물며 상대는 얼마나 어려웠겠나. 화면에 거짓처럼 나와 우스꽝스러운 영화로 만들지 말자고 풀어주는 척 하면서 다가갔다"고 노하우를 전했다.

    한 때 김혜선은 당대 최고 톱배우였다. 그 때의 팬들이라면 김혜선의 파격 변신에 충격을 먹을지도. 김혜선은 "저랑 같이 세대를 걸어온 친구들이 보면 이 나이에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다는 것에 부러워하지 않을까"라며 "또 옛날 청초했던 분위기가 이렇게 변했다는 것에 충격을 먹어도 나쁘지 않다"고 웃었다.

    "배우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보여줘야 한다. 감추기보다 노출마저도 당당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렇다고 무작정 벗는 게 아니라 좋은 영화인데 벗어야 한다면 과감하게 벗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의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