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아쿠아리움, 개관 10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부산

    부산아쿠아리움, 개관 10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다이버 5명이 수중에서 '고맙습니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큰절을 올리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부산아쿠아리움이 29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수중 감사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이다.

    퍼포먼스 외에 10주년을 맞아 무료입장, 10년 전 가격이벤트, 고객참여 경품이벤트 등 1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행사기간 내에는 2001년 11월 7일 출생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증빙서류 제출 시), 10일 동안 10년 전 가격(2만원)으로 연간회원권을 판매한다(판매일은 10월 25일 홈페이지에서 고지).

    이와함께 10주년 기념일 이브인 11월 6일에는 초대형 깜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2001년에 개장한 후 년간 4개 이상의 시즌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전시, 공연을 기획해 매년 새로운 해양생물 수급으로 10년 연속 연간방문객 100만 명을 유지해 왔고 지난해 8월에는 관람객 1천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바다거북 치료 및 구조, 국립수산과학원과의 MOU체결을 통한 다양한 해양생물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국토해양부가 지정하는 최초의 서식지 외 보전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김영필 대표는 "부산아쿠아리움이 지역관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는데 부산시민의 힘이 컸던 만큼 10주년을 계기로 지역사회 공헌에도 여러가지 활동을 지원하고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