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디바 성형외과 김종명 원장, 퀴즈쇼 ‘일대백’ 깜짝 출연

  • 0
  • 0
  • 폰트사이즈

기타

    디바 성형외과 김종명 원장, 퀴즈쇼 ‘일대백’ 깜짝 출연

    • 0
    • 폰트사이즈
    ㄴㅇ

     

    일대백은 새로운 퀴즈쇼 형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대 1의 대결이 아닌 1대 100의 대결이기에 더 숨 막히는 대결인 셈이다. 특히 일대백에는 남녀노소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할 만큼 재미있는 퀴즈도 등장해 전 국민의 퀴즈쇼로 거듭나고 있다.

    이런 특별한 퀴즈쇼에 지난 2일 가수 김종국의 친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성형외과 의사 김종명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대개 성형외과 의사라고 하면 딱딱하고 차가운 이미지를 연상시키지만, 김종명은 시종일관 재치 있는 말솜씨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한편 김종명은 강남에 위치한 디바 성형외과를 운영 중이다. 이곳은 코 성형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성형은 물론 재성형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이들은 코 성형을 특화하여 복합적인 시술로 갖가지 효과를 내는 ‘시크릿 코성형’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시크릿 재성형’은 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염증, 붓기, 보형물 등 코 성형의 부작용을 바로 잡기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자가진피, 보형물 등 다양한 시술 방법을 통해 부작용을 해소하고, 환자가 원하는 형태의 연출이 가능해 재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얼굴 전체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얼굴 앞모습과 옆모습의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책임진다. 동양인은 광대뼈가 발달하고 코가 낮으므로 서양인에 비해 평면적인 골격 구조를 갖게 되는데, 코 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균형을 지닌 얼굴로 거듭날 수 있다.

    코 성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콧대를 얼마나 높이느냐이다. 이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얼마나 높였을 때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되어 보일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보통 쌍꺼풀이 생기는 부위부터 콧대가 올라가는 것이 이상적이며, 콧등은 비금부과 코끝을 연결한 선보다 2mm정도 안쪽으로 들어가는 것이 이상적이다.

    한편 김 원장은 “많은 여성들이 오똑한 코를 갖기를 원하지만 좁고 높은 코가 모든 얼굴에 어울리는 것은 아니며, 얼굴의 폭과 길이, 이마나 턱 등 주변 구조물과의 조화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