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오는 30일까지 지난달에 진행한 '골드 인 시티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한 더즌을 선물한다.
크리스피 크림은 골드 인 시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3만 명 이상의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더즌을 증정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ㄴㄴ
▶ 아이스티 브랜드 '네스티'가 벌꿀과 녹차로 만들어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재충전해주는 퓨전 그린티 '네스티 허니 리얼티' (honey real tea) 애플과 리치 맛 2종을 출시했다.
'네스티 허니 리얼티'는 기존의 떫은 녹차 맛과는 달리 벌꿀과 과일즙을 함유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 드라마 '시티헌터'의 지원군으로 나섰다.
극 중 만남의 배경으로 자주 등장한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은 단순한 장소협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극중 달콤한 상황 연출을 돕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동아오츠카는 "ZERO for you. 나랑 드실래요"라는 주제로 지난 5월14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강남, 종로, 홍대, 신촌, 명동 등 서울 주요 도심에서 로드 퍼레이드를 진행해 제로칼로리 나랑드 사이다를 약 2만 명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나랑드 사이다 로드 퍼레이드는 오는 6월1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