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아이돌 그룹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1년 3개월만에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한다.
조권과 가인은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마련된 ‘아담커플’의 미투데이를 통해 하차사실을 밝혔다.
이들은 “아담부부의 우결 촬영이 지금 막 끝났습니다.1년 3개월동안 함께 해주신 아담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응원과 많은 사랑으로 지금까지 온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1년 3개월동안 잊지못할 추억도 많았고 저희는 진심을 다하여 솔직한 마음으로 서로를 대했습니다. 그 진심이 통했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은 것 같아요. 아담부부의 추억의 기억들을 여러분과 함께 하게 돼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두사람은 지난 2009년 10월부터 가상 결혼을 다룬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가상 부부로서 연을 맺어왔다. 두사람은 일명 ‘아담커플’로 불리며 팬들 사이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이들은 ‘우결’ 출연이 계기가 돼 현재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이란성 쌍둥이 남매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BestNocut_R]
한편 조권과 가인의 바통을 이을 후속 커플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서현-정용화, 닉쿤-빅토리아 커플이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