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미스에이 수지 '드림하이' 합류… 아이돌 '드림팀' 결성되나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일반

    미스에이 수지 '드림하이' 합류… 아이돌 '드림팀' 결성되나

    • 2010-11-04 09:50
    뉴스듣기

    극 중 새침한 퀸카 역할로 출연, 생애 첫 연기 도전

    d

    '드림하이'는 아이돌 '드림팀'…

    '욘사마' 배용준과 최고의 아이돌 프로듀서 박진영이 함께 만드는 드라마 '드림하이'(극본 박혜련, 연출 이응복 김성윤, 제작 홀림&CJ 미디어)에 그들의 제자이자 아이돌 스타들이 잇따라 캐스팅되면서 아이돌 '드림팀'이 결성될 전망이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김수현이 남자주인공 '송삼동' 역에, 박진영의 제자 2PM 택연과 우영이 천재 춤꾼 '진국', '케빈'역에 각각 캐스팅 된 데 이어 미스에이의 수지도 합류한다.

    수지는 극 중 기린예고 최고의 퀸카이자 제 2의 조수미를 꿈꾸는 '고혜미'역에 캐스팅됐다.

    고혜미는 아름다운 외모에 도도하기 이를 데 없는 기린예고 새침한 퀸카로, 겉으로는 당당하고 도도하지만 세계적인 성악가를 꿈꾸다 집안이 몰락해 할 수 없이 기린예고에 진학한 아픈 사정을 감추고 있다.

    특히, 고혜미는 삼동(김수현 분)이 한눈에 반해 기린예고에 진학하고 순정을 다하게 만드는 여신과도 같은 존재로, 삼동과 진국(택연 분)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역할이라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로써 수지는 미스에이의 중추역할을 넘어 본명인 '배수지'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한편, 김수현 택연 우영에 이어 수지까지 캐스팅을 확정 지은 '드림하이'는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예술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재능을 발전시키고 끝없는 도전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드림하이'는 캐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촬영에 들어가 2011년 1월 3일 KBS 2TV 월화 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