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
중국의 한 네티즌이 게재한 사진이 중국 현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엄지 손가락 만한 곤충 세 마리가 들어간 면요리 사진을 공개한 것.
지난 26일 중국의 인기 블로거 사이트 'tt.mop.com'에 '특색있는 라면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가져온 음식 보고 완전 놀래 자빠졌다'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물이 올라왔다.
우동을 연상케하는 굵은 면발 위로 커다란 곤충 세 마리가 둥둥 떠있는 '특색 요리' 사진에 대다수의 중국 네티즌들은 "토할 것 같다", "저게 음식이라고? 말도 안돼!", "정말 비위 상한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매미인 것 같다", "바퀴벌레가 틀림없다"는 등 재료 분석에 나섰으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다", "어떤 지역의 특색 음식이지?"라며 호기심어린 반응을 보였다.
다양한 추측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저 곤충은 장난감이 틀림없다. 저런 걸 먹는 사람이 누가 있나?", "우리(중국) 음식 중에 저런 음식이 있다고 들어본 적 없다", "이미 다른 사이트에서 본 적 있는데 일본의 요리였다"라며 의견을 펼쳤다. [BestNocut_R]
한편, 해당 사진을 게재한 네티즌은 어떤 지역 특산요리인지 재료가 무엇인지 정확한 출처를 밝히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