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국민 엄마' 전원주가 추석을 맞아 케이블채널 tvN '롤러코스터'에 전격 출연한다.
'롤러코스터'는 추석을 맞아 1시간짜리 특집극 '루저전- 추석 액추얼리'를 방송하며 전원주는 극 중 정경호의 엄마 역으로 출연한다.
극 중 전원주는 정경호로부터 전세홍을 며느릿감으로 소개 받게 된다. 고시 준비생인 아들 경호를 미래의 유능한 검사로 철썩 같이 믿는 전원주는 예비 며느릿감인 세홍이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긴장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전원주는 촬영 내내 매섭고 욕심 많은 시어머니 포스를 과시한 반면, 쉬는 시간에는 전원주표 박장대소 웃음을 보이며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이 날 '루저전'에는 전원주 이외에도 '남녀탐구생활'의 정형돈, '헐'의 이해인, 윤태웅 등이 대거 출연해 60분짜리 루저전을 한층 더 완성도 높게 만들었다.
tvN '롤러코스터- 루저전'은 정경호, 장시우, 백종민, 전세홍, 김정민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세상을 살아가는 루저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큰 공감대를 얻고 있는 화제의 코너다.
특히 18일 방송예정인 추석특집 '루저전'에서는 루저들의 가슴 찡한 가족이야기를 함께 다루며 기존에 보여줬던 코믹한 모습 뿐만 아니라 감동이 함께하는 특집극으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BestNocut_R]
한편, 전원주가 특별 출연하는 '루저전- 추석 액추얼리'는 18일 밤 12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