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인기리에 막을 내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가 시즌 3을 제작 방송한다.
온스타일은 오는 7일 출연자 공개 모집을 시작으로 '프런코' 시즌 3 제작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고 밝혔다.
'프런코' 시즌 3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온스타일과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할 예정이다. 3차례의 심사를 통해 최종 본선진출자를 선발하며, 올해 10월말부터 촬영에 들어가 내년 초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인다.
'프런코'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의 포맷으르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온스타일이 제작 방송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2009년 2월 처음 선보인 시즌 1은 20~34세 여성 시청층에서 4%에 육박한 시청률로 '전 에피소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온스타일은 이번 시즌 3에서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리얼리티 쇼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욱 창의적이고 강력해진 도전과제, 깜짝 놀랄 만한 게스트 심사위원 등으로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는 것.
제작진은 "국내외의 사회 각 분야와 접목한 다양한 도전과제들을 개발하기 위해 다각도로 고심하는 중"이라며 "작업시간을 더욱 타이트하게 조정하고, 도전자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담을 수 있도록 카메라를 추가 배치하는 등 더욱 긴장감 넘치고 생생한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뿐만 아니라 총제작비는 지난 시즌2보다 늘어난 11억 여 원을 투입해 규모와 볼거리 모두 초대형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최종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브랜드 런칭 지원금 또한 시즌 2의 7천만원에서 1억원으로 껑충 뛰었으며, 이번 시즌 3에 출연한 도전자 전원에게 향후 2년동안 의류, 패션잡화 등 디자인 샘플 제작에 필요한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등 도전자들을 위한 혜택 또한 늘어났다.
[BestNocut_R]
한편, 온스타일은 오는 7일부터 '프런코' 시즌 3의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만 20세 이상으로 패션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의상 디자인과 제작에 필요한 기본 능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온스타일i.com(www.OnStylei.com)내 마련된 모집 페이지에서 직접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28일 밤 12시 정각에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