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에 이어 뮤직비디오에서도 연인으로 출연할 탤런트 이동건과 한지혜 (한대욱기자/노컷뉴스)
이동건, 한지혜가 ''또'' 커플이 됐다.
이동건과 한지혜는 이수영의 새 앨범 ''2005 스페셜'' 뮤직비디오에 연인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뮤직비디오에서까지 특별한 인연을 이어간다.
둘이 출연하게 될 뮤직비디오는 최근 발매된 이수영의 리메이크 앨범에 수록된 ''FOREVER YOU''란 곡으로 일본의 인기가수 자드(ZARD)의 노래를 이수영이 다시 부른 것. 이미 이수영은 지난 2003년 발표한 4.5집에서 자드의 노래 ''GOOD DAY''를 리메이크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FOREVER YOU'' 뮤직비디오에서 이동건과 한지혜는 가슴 아픈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등장한다. 지난해 드라마 ''낭랑 18세''와 개봉을 앞둔 영화 ''B형 남자''를 통해 부부와 연인을 연기한 후 다시 한 번 애틋한 사랑을 나눌 예정.
특히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출연한 ''낭랑 18세''의 성공으로 한지혜는 백상예술 대상 신인상을, 이동건은 화제의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 캐스팅돼 전성기를 맞게 된 만큼 둘의 인연은 예사롭지 않다.
이동건과 한지혜가 출연할 뮤직비디오 ''FOREVER YOU''에 대해 이수영의 소속사 이가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일주일 동안 해외에서 촬영이 이뤄질 것이다"며 "한지혜와 이동건이 가세해준 만큼 이수영의 ''2005 스페셜'' 앨범 판매율도 오를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이해리기자 dlgofl@c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