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
개그맨 커플 유상무와 김지민이 KBS 2TV ''폭소클럽2''의 새 코너 ''연애 男女''에 함께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개그콘서트''의 연인 코너를 함께 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유상무, 김지민 커플이 이번에는 ''폭소클럽''에서 호흡을 맞춘다.
이들이 맡은 코너 ''연애 男女''는 연애에 대처하는 남녀의 모습들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전하는 것으로, 이번주 주제는 남녀 간의 말할 수 없는 비밀로 선정했다. 이에 유상무, 김지민은 본인들의 감추고 싶었던 신체 비밀이라며 둘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고백하는 내용으로 꾸몄다.
서프라이즈 100일 파티의 황당 일화와 지난 여름 수영장에서 일어난 무모했던 에피소드 등을 솔직하게 낱낱이 공개한 이들은 지난 16일에 진행된 녹화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녹화 중에도 틈틈이 서로를 챙기며 연기에 임해 제작진과 동료 개그맨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몸에 받기도 했다.
[BestNocut_R]김지민은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내 인생에 작업 걸었네'' 코너로 또 다른 사랑 이야기를 그려가고 있다.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를 전할 개그맨 유상무, 김지민의 ''연애 男女''는 오는 20일 8시50분에 KBS 2TV ''폭소클럽2''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