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성 슈주 'i-13' 출신 멤버, 4인조 그룹 결성



가요

    여성 슈주 'i-13' 출신 멤버, 4인조 그룹 결성

    • 2009-09-25 14:06

    온라인 달군 JQT로서 앨범 발표

    JQT

     

    13인조 소녀그룹 '아이써틴'(i-13) 출신 멤버들이 4인조 여성그룹을 결성, '제이큐티'(JQT)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내밀었다.

    지난 2005년 아이써틴으로 활동할 때도 유독 눈에 띄었던 박민정, 이지은, 박가진 등과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한 주민선은 2년 동안 보컬, 연기, 댄스 트레이닝을 받으며 가요계의 컴백을 꿈꿔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소속사 관계자는 ""제이큐티의 제이(J)는 4명의 이름인 민정, 지은, 가진, 민선의 이니셜 제이와 '질적으로 뛰어나다'의 '퀄리티'(QUALITY) 혹은 실내악 4중주를 의미하는 '콰르텟'(QUARTET)의 QT를 합성한 말로 4명의 소녀들이 하나의 화음을 만들어 가요계에 어필하겠다는 뜻"이라며 그룹을 소개했다.

    이어 "3년 전부터 준비해온 만큼 현재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음악으로 가요계의 승부수를 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의 싱글 '반했어'는 오는 10월 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제이큐티의 티저 영상은 지난 17일 판도라 TV, 곰 TV,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되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BestNocut_R]한 네티즌들은 “영상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질주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혹시 스케이트 보드 회사의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냐”고 묻기도 했지만 결국 제이큐티는 이날 여성그룹으로 판명됐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