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도
다양한 에로스를 전할 '오감도'가 파격적인 전신누드 컨셉트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오감도' 티저 포스터는 '에로스'의 느낌을 고스란히 표현한 전신누드 컨셉트로 화이트 톤의 세련된 느낌을 살려 외설스럽지 않고 감각적이면스도 고급스러운 에로스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티저 포스터 속 전신누드를 선보이고 있는 인물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관계자는 에로스라는 기본 컨셉트와 효과적인 전달과 감각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영화 속 출연 배우가 아닌 전문 보디모델을 별도 섭외해 촬영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보다, 스치다, 느끼다...', '에로스, 그 이상의 이야기' 등과 같은 글은 '오감도'에는 단순 에로스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정서적이고 공감가는 스토리가 담겨있다는 함축적 의미를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estNocut_R]'오감도'는 엄정화, 황정민, 김수로, 김민선 등 스타급 배우들부터 이시영, 신세경, 차수연 등 차세대 젊은 배우들까지 모두 모인 캐스팅과 허진호, 변혁, 오기환, 민규동, 유영식 등 다섯 명의 중견 감독들이 의기투합해 공동 연출하는 옴니버스 영화다. '에로스'란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성 담론을 펼칠 다섯 감독들의 연출이 기대된다.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7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