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MBC ‘무한도전’(연출 김태호 제영재)의 ‘프로젝트 런웨이 패러디’편에 출연한 톱모델 성휘(29, 본명 박성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성휘는 지난 2007년 방송된 ‘무한도전’의 ‘서울콜렉션 이상봉편’에서 일명 ‘워킹 선생님’으로 활약하며 주목받았다. 당시 멤버들은 성휘에게 한 달여 간 벽서기, 발 앞꿈치부터 걷기 등을 지도 받았다.
성휘는 28일 방송된 ‘무한도전판 프로젝트 런웨이’을 통해 멤버들과 2년만에 조우하며 시청자들에게도 반가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성휘 뿐 아니라 이현욱, 이시우, 민영훈, 김주혁 등 현재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톱모델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무한도전’의 한 관계자는 “패션계에서 이름만 대면 알만한 빅모델들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옷을 입고 런웨이에 섰다”고 귀띔했다.
[BestNocut_L]‘무한도전 프로젝트 런웨이’는 신인패션 디자이너들을 경쟁을 통해 1명씩 탈락시키는 방법으로 최고를 가리는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를 패러디한 것으로 현재 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한국판 ‘프로젝트 런웨이’의 진행자 이소라도 출연했다.
멤버들은 의뢰인인 김경민의 방송용 의상을 만드는 프로젝트에 도전하기 위해 동대문 일대에서 직접 구한 천과 소품으로 자신만의 개성이 넘쳐나는 의상을 제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은 16.5%(TNS미디어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