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효리, 2008 여름 여왕으로 등극



방송

    이효리, 2008 여름 여왕으로 등극

    • 2008-08-23 22:20

    ‘엠넷 20's 초이스’서 핫퍼포먼스 상과 핫스타일 아이콘 상 받아

    이효리

     

    대한민국 문화 전반의 아이콘을 짚어보는 여름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한 것은 가수 이효리였다.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엠넷 20's 초이스’의 핫 퍼포먼스 상을 수상한 이효리는 “한 퍼포먼스를 위해 오래도록 연습하지만 무대에 서는 것은 3-4분에 그쳐, 항상 부족하게만 느껴진다”며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효리는 핫스타일 아이콘 상도 함께 받아 이날 2관의 영광을 누렸다.

    핫 드라마 스타 남자부문과 여자부문은 ‘온에어’의 이범수와 ‘뉴하트’의 김민정이 받았다. 이범수는 “함께한 ‘온에어’ 가족들이 생각난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또 핫 케이블쇼 부문에서 수상한 ‘무한걸스’의 김신영은 수상소감을 통해 “어제 이언씨가 하늘나라로 갔다”며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 이 상은 이언씨에게 돌리겠다”고 말해 장내를 숙연하게 했다.

    한 무대를 서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은 엄정화와 이효리는 서로의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디스코’와 ‘유고걸’을 바꿔 불렀다. 또 엄정화의 ‘DJ’를 부를 때는 선후배간의 돈독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전진이 원더걸스, 김건모와 소녀시대, 서인영과 샤이니가 한 무대에 올라 뜨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BestNocut_L]한편, 이날 핫 커플상에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실형이 선고된 17대 대통령 선거 후보 허경영씨가 빵상 아줌마와 후보로 올라 논란의 여지를 남겼다.

    시상식을 개최한 엠넷미디어 한 관계자는 “방송사 PD와 대중문화 평론가, 기자단 등 총 20명의 투표를 통해 후보를 선정했다”며 “허경영씨는 인터넷 상에서 빵상 아줌마와의 동영상이 인기를 얻어 후보로 오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핫 무비 스타 여자부문 김민희(뜨거운 것이 좋아) ▲핫 드라마 스타 남자부문 이범수(온에어) ▲핫 드라마 스타 여자부문 김민정(뉴하트) ▲핫 캐릭터 전진 ▲핫 스포츠 스타 장미란▲핫 글로벌 스타 박용하 ▲핫 뉴스타상 샤이니 ▲핫 연하남 유승호 ▲핫 커플 서인영과 크라운J ▲핫 스쿨걸 원더걸스의 소희 ▲핫 패셔니스타 류승범 ▲핫 클럽 뮤직 원더걸스 ‘So hot’ ▲핫 트렌드 뮤지션 빅뱅 ▲핫 온라인 송 쥬얼리 ‘One more time' ▲핫 퍼포먼스 뮤지션 이효리 ▲핫 스위트뮤직 소녀시대 ‘Kissing You’ ▲핫 케이블쇼 무한걸스 ▲핫 시트콤스타 백성현 ▲핫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 ▲핫 CF 스타 ‘20살의 쇼’ 이광수, 홍인영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