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SBS 새 수목드라마 '일지매'(극본 최란·연출 이용석)의 주인공 이준기가 드라마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준기는 한국민속촌, 제천, 문경 등 전국 각지를 돌며 '일지매'를 촬영하는 강행군 속에서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일지매에 대한 홍보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준기는 우선 지난 3월 24일 제천에 열린 대박기원 고사에서 "시청률 25%만 내려주세요"라는 소원을 빈 것을 시작으로, 4월 24일 진행된 백상예술대상에서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일지매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다.
이어 사흘 뒤인 4월 27일에는 자신의 생일파티에 '일지매' 연출을 맡은 이용석 감독과 박시후, 한효주, 이영아를 초대하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이준기는 앞으로도 일지매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준기는 15일 SBS 목동사옥에서 진행되는 '일지매' 제작발표회에서 일지매 복장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어서 이준기는 17일 SBS 뮤직토크쇼 '김정은의 초콜릿'(연출 성영준)에 출연해 그동안 갈고닦은 노래실력과 더불어 팝핀현준에게 직접 배운 춤도 선보일 예정이다.
[BestNocut_L]
더구나 이준기 출연분에 대한 방송은 '일지매' 첫방송 날짜인 5월 21일과 같아 이준기는 더욱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일지매'는 사회계급 타파 등 개혁추구세력과 보수세력의 갈등 사이에서 신분을 감추고 큰 활약을 펼쳐 보이는 일지매의 이야기를 다루며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