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빅뱅의 탑과 신민아의 핑크빛 열애설이 인터넷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신민아의 소속사가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2일 신민아 소속사 스타엠은 신민아와 탑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신민아와 탑의 친누나가 절친한 사이여서 자연스럽게 탑과도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특히 일부 기사에서 '소속사 인정'이라는 내용 역시 와전된 것이며, 이번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측에서 인정한 바가 전혀 없었음을 주장했다. 기자와 스타엠 관계자 사이의 의사소통 중 발생한 오해로 빚어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신민아-탑 열애설에 대해 뒤늦게 공식입장을 밝힌 이유는 더 이상 사실무근인 열애설의 확산을 막기 위함이며, 계속 양산되는 오해성 기사들도 혼란을 초래해 입장을 분명히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BestNocut_L]빅뱅의 탑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도 스타엠 측과 유사한 입장을 보였다. 탑의 친누나와 신민아가 절친한 사이고, 예전부터 친분을 유지해 왔는데, 갑자기 열애설이 터져서 당황스러울 뿐이라고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2일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탑과 신민아가 지난해 연말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고,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