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해외바이어 상담회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수도권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해외바이어 상담회

    뉴스듣기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 활로 모식

    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전만기)은 21일 안양체육관에서 관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축하 메시지에서 "안양시 기업의 제품에는 행운과 행복이 깃들어 있으며 이 상품을 구매하는 바이어는 행운과 행복을 같이 사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상담회는 지난해에 이어 7개국 19명의 바이어와 안양시 기업 54개사가 참가해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상담회는 사전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업을 홍보하고, 계약체결 가능성이 높은 해외바이어를 집중 선별 초청, 약 2,957만 달러의 상담성과를 거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일본 ㈜베르네제팬사의 이마무라 아키히코대표는 "안양에 우수한 중소기업이 많다고 이미 들었다"며 "오늘 그 말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많은 거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만족을 표했다.

    투명 LCD를 제조, 판매하는 ㈜오디하이텍 임로빈대표에 따르면 "오늘 참가한 바이어와 상담이 잘 이뤄져 앞으로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상담회에 참여한 해외 바이어가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기도 했다.

    전만기 원장은 "향후 관내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우수 해외전시회 참가 지원 및 해외 시장 개척 지원 등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