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반얀트리 사무이 풀빌라는 바다를 향해 탁 트여 있으면서도 알파벳 U자 형으로 굽어진 해안에 아늑하게 자리하고 있어 마치 반얀트리만의 섬에 들어와 있는 듯한 리조트다. 본디 바위로만 이루어진 해안 위에 모래를 실어날라 전용 비치도 만들어 놓아 부족할 것이 없다.
모래사장 바로 앞은 산호 라군으로 수면이 낮고 바다가 에메랄드 빛으로 아름답다. 시간을 잊어도 좋을 반얀트리 전용 비치에 앉아 쉴 수 있도록 선베드와 카바나가 설치되어 있다.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아름다운 해변에서 둘만의 웨딩 세레머니를 할 수도 있다.
88개의 객실은 모두 독채이며 언덕 위로 계단처럼 층층이 올려져 있으며 전용 플런지 풀 및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커플만의 공간을 충분히 할애해주고 있다. 거실이든 침실이든 욕실에서든 장소를 불문하고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져 여행의 멋을 더해준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특히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 하는 것은 욕실에 마련된 스파 욕조와 개인 수영장. 둘만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 커플들에게 액티브하면서도 독립된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가 크기 때문이다.
레스토랑은 총 3곳으로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 또는 야자수가 우거진 정원을 바라보며 신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풀서비스의 스파와 리조트에서 마련한 수상 액티비티 등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는 반얀트리 사무이. 해피허니문클럽만의 '2015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