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인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사진을 찍으면 마치 빛이 과해 색감이 날아간듯 하지만 아니다. 원래 모래사장이 하얗다. 새하얀 신비로움 위에 얹혀진, 깨질듯이 푸른 하늘과 바다는 수평선의 구별조차 용납하지 않는다. 하얀 돛이 있어 바다라는 것을 짐작할 뿐이다. 이토록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에서 불과 3km 떨어진 언덕에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가 있다.
해변이 내려다보이면서도 나무로 둘러싸인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어 더욱 신비로운 리조트다. 객실이나 나무 위에 숨겨진 리마 레스토랑 등지에서는 보라카이의 바다를 파노라마로 펼쳐 보여준다. 샹그릴라의 명성답게 219개의 객실은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마련되어 있다. 전망이 가리지 않도록 유리로 되어 있어 청량감을 더해준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이름에 스파가 들어간만큼 리조트의 스파에 대한 애착도 대단하다. 중국 전통방식과 히말라야 방식으로 진행되는 치 더 스파(CHI, The Spa)에서는 단순한 마사지가 아니라 전신의 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하이드로 테라피, 반사요법, 아로마 테라피, 전신 스크럽, 랩, 얼굴 관리 및 뷰티 트리트먼트 등이 마련돼 있다. 반나절 코스나 종일코스 스파를 예약할 수 있으며 개별 트리트먼트 빌라에서 제공된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내년 봄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기예약 할인으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