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진짜 사나이’ 홍은희, '소녀 감성에 반전 체력'



방송

    ‘진짜 사나이’ 홍은희, '소녀 감성에 반전 체력'

    ‘화생방우수생’, '감성퀸' 호칭

     

    ‘진짜 사나이’ 홍은희의 풍부한 감성과 따뜻한 모습이, 독보적인 수치로 동시간대 예능프로그램들을 따돌린 '여군 특집'에 힘을 더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혜리, 지나, 맹승지, 박승희가 각개전투 및 화생방 훈련 등 기초훈련을 완수하고 육군훈련소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동기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착한 마음 씀씀이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홍은희의 모습이 방송의 감동을 더했다.

    홍은희는 제식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열반 후보생들을 훈련시키는 곽지수 분대장을 애잔한 시선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마침내 제식을 성공한 혜리, 맹승지, 지나에게 “애썼습니다”라고 말을 건네는 등 모두를 격려했다.

    뿐만 아니라, 첫 훈련을 마치고 울먹이는 지나에게 “울지 마십시오”라고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홍은희는 입소 날부터 계속 자책하며 동기들에게 미안함을 표현하는 지나에게 미안해하지 말라며 한결같이 감싸 안아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점심시간에는 혜리의 먹방을 보며 귀여워하는가 하면 “보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며 엄마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미소 짓게 했다.

    홍은희의 따뜻한 배려와 시선은 계속됐다. 소대장의 지시로 선착순 뛰기를 하던 중 혜리가 넘어졌고, 홍은희는 재빨리 일으켜주며 진심 어린 마음으로 혜리를 걱정했다. 이어 혜리의 방탄헬멧끈을 손수 매어주는 소대장의 반전모습을 본 홍은희는 “엄마 같았다. 무섭게는 하셨지만, 보살펴주는 느낌이 들었다. 어미새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말하며 소대장의 진심을 대변해주기도 했다.

    이 밖에도 홍은희의 남다른 우정 역시 눈길을 끌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해낸 김소연에 대해 “김소연 후보생을 보면 정말 눈물 난다. 유일하게 친분이 있는 친구라서 악으로 버티는 모습이 정말 눈물 난다”며 눈물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든 것.

    이렇듯 홍은희는 때때로 상대를 걱정하고 위로하는 모습으로 여린 면모를 드러낸 반면 훈련에서만큼은 부상 투혼을 발휘하는 강인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