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둘만의 햇살과 바다가 펼쳐지는 곳, 반얀트리 사무이

    • 2014-08-07 15:42
    • 0
    • 폰트사이즈

    조용한 백사장에 위치한 리조트, 전 객실 넓은 개인 풀장 갖춰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방콕 남쪽 태국만에 솟아 있는 열대섬 코사무이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해변과 맑은 바다, 산악 지역과 코코넛으로 유명하다. '코코넛 섬'이라고도 불리는 코사무이에는 세계 각지에서 천혜의 자연과 햇살을 즐기러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코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19km 떨어진 섬의 남동쪽 한적한 해안에 '반얀트리 사무이'가 자리하고 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라마이베이의 백사장을 따라 작은 만 언덕에 프라이빗 빌라가 위치한다.

    전통 태국식 건축을 반영한 반얀트리 사무이의 빌라들은 지상으로부터 건물을 들어올려 지은 구조로 가파른 지붕 아래의 실내 공간이 실외와 연결돼 있다. 130 평방미터의 가든 풀빌라부터 316 평방 미터의 생츄어리 풀빌라까지 전 객실이 풀빌라 형태로, 사무이에서 가장 넓은 35 평방미터에 이르는 개인풀을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각 빌라에는 에어컨, LCD TV, 블루레이 오디오와 비디오 플레이어, 스테레오 시스템과 무선 인터넷과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 베개 메뉴, 턴 다운 서비스와 다양한 욕실 편의시설이 휴가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반얀트리 사무이는 언덕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현대식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사프론'을 비롯해 더 엣지, 샌드 등 레스토랑과 바(Bar)를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또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반얀트리 스파에는 10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있어 허니무너나 여행객에 맞는 각종 바디&뷰티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